503 0 0 17 185 0 3년전 0

나를 외면한 나에게

나를 발견하는 글쓰기

블로그에 글을 쓰는 우리는 어떤 마음일까? 누군가의 아내이고 남편, 아빠 혹은 엄마로, 사회인으로 불리는 내 이름의 ‘나’를 잘 모르는채 살아온 우리는 글을 쓰며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. 글이 쌓여가는 시간, 나를 꼬옥 안아주고, 사랑하게 되었다. 자존감이 회복된 우리의 이야기를 담은 자존감 회복 에세이 블로그를 통해 만난 13명의 글 벗들은 다른 듯 같은 목표를 가지고 나를 발견하는 글쓰기에 몰입하는 시간을 가졌다. 한달간의 글쓰기를 통해 만나게 된 내 모습은 때로는 안타깝고, 때로는 실망스럽기도 했다. 하지만, 글쓰기의 횟수를 거듭할수록 바라보게 되는 내 모습을 사랑하게 되었다. 이 세상 소풍 끝내는 그 순간까지 함께 할 나의 영원한 동반자. 그간 나를 외면해온 나에게 ..
블로그에 글을 쓰는 우리는 어떤 마음일까?
누군가의 아내이고 남편, 아빠 혹은 엄마로, 사회인으로 불리는 내 이름의 ‘나’를 잘 모르는채 살아온 우리는 글을 쓰며 나를 발견하게 되었다.
글이 쌓여가는 시간, 나를 꼬옥 안아주고, 사랑하게 되었다. 자존감이 회복된 우리의 이야기를 담은 자존감 회복 에세이

블로그를 통해 만난 13명의 글 벗들은 다른 듯 같은 목표를 가지고 나를 발견하는 글쓰기에 몰입하는 시간을 가졌다.
한달간의 글쓰기를 통해 만나게 된 내 모습은 때로는 안타깝고, 때로는 실망스럽기도 했다.
하지만, 글쓰기의 횟수를 거듭할수록 바라보게 되는 내 모습을 사랑하게 되었다.
이 세상 소풍 끝내는 그 순간까지 함께 할 나의 영원한 동반자.
그간 나를 외면해온 나에게 이젠, '나를 온전히 받아 줄게.'라고 이야기한다.
용기를 담아 우리의 이야기를 엮은 첫 번째 책 <나를 외면한 나에게>를 통해 또다른 보통의 우리에게 용기를 전한다.
블로그 닉네임으로 서로를 불러 주며 진심을 담은 글로 만나게 된 13명의 글 벗들 :
너누, 단미, 덴티스마일, 루시아, 무크, 마이힐라, 지나가다, 서나샘, 인생초보김선생, 이나조이, 5월의자두, 호수, 꿈을찾는꿈똑똑.
직업도, 사는 곳도 다른 우리의 공통점은 책 읽기를 좋아하고, 글쓰기를 사랑하는 것.
꾹꾹 눌러 쓴 글 속에서 나를 발견하고 치유하며 미래의 나에게 이야기를 건네고 있습니다.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